사업계획서(남성의류쇼핑몰 클럽의상)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사업계획서(남성의류쇼핑몰 클럽의상)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 소개

2. 사업배경 및 개요

3. 사업 아이템(ITEM)

4. 창업자금 예산계획

5. 도메인 선정

6. 주요 메뉴

7. 사업전략

8. 운영전략

9. 경쟁 사이트 분석

10. 구매계획

11. 홍보전략 및 배송계획

12. 재무계획

13. 향후 사업 추진계획

본문내용

-개요
매트로섹슈얼시대에 남자들도 더 이상 패션에 무지 하지
않고 여자들 만큼이나 패션에 민감해지고 클럽문화의 발달로
인한 남성의류, 특히 힙합의류가 각광 받는 하나의 아이템으로
성장
- 남성들의 off-Line 에서의 의류 구매율이 여성들보다
현저히 낮아짐
- 반면, on-Line 상의 의상을 찾는 남성들은 급증
- 남성전용 클럽패션에 관한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여 맞춤 서비스를
통한 고객의 수요를 충족시킴
-사업아이템
클럽의상 전문site , 보세의류(oem) 및 수입 고가 브랜드
의류 / 악세사리 패션 쇼핑몰 구축
전문성과 신뢰성으로 차별화(Club문화 추구)
‘살놈은 산다!’ 의 Mind
클럽패션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한 공간 창출
<패션정보 및 동향 의류 스타일 코디를 전하여 정보 공유의 장>
클럽이벤트 및 일정 등에 관한 고객이 원하는 맞춤 서비스 제공
판매유통전략
- 다양한 클럽의류 확보로 인한 상품의 경쟁력을 높여 소비자의 구매
의욕을 높임
- 유명 메이커족 들의 구매의욕을 느낄 수 있게 독특한 디자인과 맞춤
아이템을 제공(WANTED메뉴 마련, 입고 가능시 즉시 문자메시지 통보)
- 소량, 소수, 다양한 디자인(같은 옷을 입기 싫어하는 고객들을 겨냥한 타겟 마케팅)으로 회전율을 낮추어 Rare의 feeling을 살려 소유욕을
극대화 시켜 매출을 향상시킴
- 계절상품이나 재고우려가 있는 상품은 사은품 제공하며 판매하는
이벤트 실시
- 매출이 안정되어가면 코디 상품을 확충하여 부가 매출을 늘림

키워드

사업,   계획서,   의류,   쇼핑몰,   클럽의상,   남성
  • 가격2,3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06.12.04
  • 저작시기2014.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8027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