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더와소비문화,성과젠더,젠더의소비변화,젠더에따른광고비교,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젠더와소비문화,성과젠더,젠더의소비변화,젠더에따른광고비교,메트로섹슈얼,크로스섹슈얼,위버섹슈얼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성과 젠더의 차이
젠더의 소비변화
젠더에 따른 광고비교
젠더에 따른 소비문화

본문내용

젠더의 소비변화

과거- 진취적, 리더십, 강한 신념

현재- 메트로섹슈얼 ,크로스섹슈얼
위버섹슈얼, 노무족

과거- 순종적,수동적, 온화함

현재- 콘트라 섹슈얼, 골드미스, 알파걸, 유니섹스, 루비족

젠더의 소비변화 _ 남성

남성성이 강조
터프가이, 카리스마, 마초

메트로 섹슈얼

남성미와 여성 취향의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의 도시 남성

크로스 섹슈얼

여성의 의상이나 머리 스타일, 액세서리 등을 하나의 패션 코드로 생각해 치장을 즐기는 남성으로 외형상 상당히 여성적
  • 가격3,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3.05.13
  • 저작시기2010.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4524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