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PPT]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및 이케아 한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이케아 향후전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IKEA 이케아 기업소개
(1) 이케아 기업개요
(2) 이케아의 히스토리
(3) 숫자로 확인하는 IKEA

2. 이케아의 성공요인
(1) 핵심 성공요인 1
(2) 핵심 성공요인 2
(3) 핵심 성공요인 3

3. 이케아의 한국진출 마케팅전략
(1) IKEA 한국시장 SWOT 분석
(2) IKEA의 SWOT 전략
(3) IKEA STP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IKEA 마케팅믹스 4P 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4. 결론
-이케아의 향후전망

본문내용

경쟁기업보다 싼 가격으로 판매하는 방식으로 이케아는 독일의 열악한 내수경기 속에서도 계속해서 매출을 증가시키는 성과를 거두었다. 그 결과 가구당 마진율은 감소하였지만 더 낮은 가격으로 많은 양을 판매함으로써 상쇄되었다. 이케아 매장에서 낮은 판매가격을 유지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조건은 가구를 가능한 한 작고 납작하게 포장하는 것이다. 콤팩트한 포장은 공간을 적게 차지하기 때문에 이케아는 운송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한 이케아는 다양한 품질의 가구를 공급한다. 이케아는 가구의 실제적인 이용가치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러므로 책장의 표면은 부엌 싱크대 상판처럼 단단한 내구성을 가질 필요가 없다. 결국 더 낮은 품질로도 가능한 것이다. 가구를 구성하는 요소들 중 사용자의 눈에 띄지 않는 부분, 예를 들면 서랍 안쪽이나 장롱의 뒤판 같은 경우에 이케아는 값싼 재료를 사용한다. 그런 이유에서 하나의 가구에 다섯 가지의 서로 다른 재질의 목재가 사용되는 것이다. 그렇지만 나쁜 품질을 허락하는 것은 아니다. 품질에 있어서 분명한 하한선이 있다.
  • 가격4,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6.04.06
  • 저작시기2016.4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995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