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바디샵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더 바디샵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선정동기
바디샵 소개, 연혁, 진출현황
바디샵의 마케팅 전략
제품소개
기업이념, 아니타 로딕의 철학
글로벌 시장에서의 차별적 우위
SWOT 분석
다국적 기업으로의 전개
바디샵의 실패 사례 (미국)
미국시장에서의 교훈
바디샵의 국내시장 진출
The bodyshop Korea
바디샵 코리아의 실패(매출감소)원인
경쟁사 분석 – 오리진스
바디샵의 극복방안

본문내용

더 바디샵 [바디샵 소개, 바디샵 연혁, 바디샵 진출현황, 바디샵 마케팅 전략, 바디샵 제품소개, 바디샵 기업이념, 바디샵 아니타 로딕 철학, 바디샵 swot분석, 바디샵 국내시장 진출, 바디샵 극복방안]


2) 연혁 및 활동사항
1996년 12월 27일 설립
1997년 3월 28일 : 명동 utoo zone에 최초의 매장을 오픈.
1998년 11월 : 창업자인 아니타 로딕 내한 - 바디샵 기본 철학에 대해 이화여대 강의
1999년 10월 : ‘안 트리오’의 공연을 green concert라는 title로 직접 진행
1999년 : 스포츠 조선, 일간 스포츠, 스포츠 투데이 선정 소비자 인기 대상 브랜드
2000년 4월 : 본사 및 명동 1호점 이전 홈페이지 리메뉴얼    
2000년 8월 : 당해 6월에 실시하였던 “오시아나 윈도우” 프로모션  시오시아나 수건의 판매금인 2,876,600원 상당의 공기청정기와 에어컨 등을 ‘성로원 아기집’에 기증
2001 년 5월 21일- 6월 16일 : 아니타 로딕의 저서인 ‘영적인  비즈니스’의 할인 판매를 실시 거두어 들인 수익금 전액으로  분유를 구입하여
성로원에 전달
2003년 6월 5일 : 환경의 날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이루마를 바디샵 환경대사에 임명, 명동에서 이루마의 거리 환경 콘서트 개최
  • 가격2,000
  • 페이지수39페이지
  • 등록일2014.07.31
  • 저작시기2014.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3118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