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토니모리 TONYMOLY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새로운 제품개발과 커뮤니케이션전략 제안 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화장품시장분석
1) 외모에 집중되는 라이프 스타일
2) 화장품시장 내수규모
3) 세계 화장품산업 시장규모와 성장률
4) 원브랜드 샵 업체별 시장 인지도
5) 향후시장전망

2. 토니모리 마케팅전략
1) 토니모리 SWOT분석
2) 토니모리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3) 토니모리 STP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토니모리가 처해있는 문제점

3. 토니모리 제품개발제안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을 통한 제품 이미지 구축

4. 커뮤니케이션 전략제안
1) SNS 마케팅 활용
2) 광고 마케팅 활용

5. 결론

본문내용

- TV 광고
문화마케팅이나 입소문 마케팅보다는 광고나 드라마, 오락프로그램을 통해서 홍보에 주력.
특히 제품의 Quality를 높이기 위해서 최근에 “겟잇뷰티”라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을 활용.

- 이벤트
로드샵 중 후발주자이다보니 고객을 매장으로 유지시키기 위한 지속적 이벤트 진행
  • 가격4,500
  • 페이지수36페이지
  • 등록일2014.09.23
  • 저작시기2014.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3893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