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목차
제품
제품개발과 제품설계
생산전략
경쟁우선순위와 생산전략
수요예측 및 생산능력 계획
수요의 유형
수요예측 추론과정
수요예측기법
생산능력
수요의 시계열 특성
생산계획
입지
공정 및 배치설계
재고관리
재고통제시스템
품질관리
품질경영
품질비용
TQM
품질관리도구
품질인증
적시생산 및 공급사슬관리
제품개발과 제품설계
생산전략
경쟁우선순위와 생산전략
수요예측 및 생산능력 계획
수요의 유형
수요예측 추론과정
수요예측기법
생산능력
수요의 시계열 특성
생산계획
입지
공정 및 배치설계
재고관리
재고통제시스템
품질관리
품질경영
품질비용
TQM
품질관리도구
품질인증
적시생산 및 공급사슬관리
본문내용
제품명 : I CAN DU
○ CAN(포장방식) + 검은콩 → 캔두
○ 제품에 대한 자신감 + ‘할 수 있다’는 대국민 응원
○ 기존 막걸리의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세련된 제품명◎ 제품캐릭터
○ 귀여운 이미지의 검은콩 캐릭터 : ‘콩돌이’
● 젊은층에게 어필가능(감성마케팅)
●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강조(검은콩)
○ CAN(포장방식) + 검은콩 → 캔두
○ 제품에 대한 자신감 + ‘할 수 있다’는 대국민 응원
○ 기존 막걸리의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세련된 제품명◎ 제품캐릭터
○ 귀여운 이미지의 검은콩 캐릭터 : ‘콩돌이’
● 젊은층에게 어필가능(감성마케팅)
●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강조(검은콩)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