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은콩 캔 막걸리 사업계획서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컴은콩 캔 막걸리 사업계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제품
제품개발과 제품설계

생산전략
경쟁우선순위와 생산전략

수요예측 및 생산능력 계획
수요의 유형
수요예측 추론과정
수요예측기법
생산능력
수요의 시계열 특성
생산계획

입지

공정 및 배치설계

재고관리
재고통제시스템

품질관리
품질경영
품질비용
TQM
품질관리도구
품질인증

적시생산 및 공급사슬관리

본문내용

제품명 : I CAN DU
○ CAN(포장방식) + 검은콩 → 캔두
○ 제품에 대한 자신감 + ‘할 수 있다’는 대국민 응원
○ 기존 막걸리의 이미지와는 차별화된 세련된 제품명◎ 제품캐릭터
○ 귀여운 이미지의 검은콩 캐릭터 : ‘콩돌이’
● 젊은층에게 어필가능(감성마케팅)
● 제품의 차별화된 특징강조(검은콩)
  • 가격4,000
  • 페이지수51페이지
  • 등록일2010.04.05
  • 저작시기2009.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59639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