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제휴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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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선정 배경
■삼성이란?
■삼성전자의 제휴마케팅 사례
■삼성전자 제휴마케팅의 효과
■삼성전자 제휴마케팅의 약점

본문내용

장에 진출 할 수 있는 명품마케팅은 뿌리치기 힘든 유혹일 것이다.
이러한 장점을 활용해서 글로벌 시장에 판로를 확보해 나가는 것은 바람직하지만 문제는 자칫 자체 브랜드 이미지 가치를 스스로 낮추게 되는 요소로 작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지속적인 명품 마케팅을 통해 분명히 브랜드 가치는 높아질지 모르나 역으로 자체 브랜드의 가치는 대중의 기억 속에서 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출처 : 위키백과-삼성전자
출처 : 서울경제 06/11/14일자 휴대폰-자동차 마케팅 손잡았다
출처 : 연합뉴스 07/11/05일자 KT 메가TV-삼성 파브 공동마케팅
출처 : 문화일보 06/10/17일자 덴마크서도 ‘애니콜 돌풍
출처 : http://www.ebuzz.co.kr/ 08/9/22일자 삼성핸드폰 아르마니 옷을 입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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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작시기2008.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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