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기업분석]삼성마케팅전략분석(스포츠마케팅사례를중심으로) PPT자료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삼성기업분석]삼성마케팅전략분석(스포츠마케팅사례를중심으로) 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스포츠마케팅


Ⅱ. 막대한 자금 투자


Ⅲ. 계열사들 간의 협력강화


Ⅳ. 고객중심의 이벤트 실시


Ⅴ. 고객의 요구 반영

본문내용

Ⅰ. 스포츠마케팅

이건희 삼성 회장은 1993년 신경영을 선언하면서 야구, 럭비, 골프를 ‘삼성의 3대 스포츠’로 지정했을 정도로 야구를 아낀다. 이 회장은 프로야구단 삼성 라이온즈 창단에도 깊이 관여해 초대 구단주를 맡기도 했다.
삼성은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전자, 금융, 중화학 등의 수많은 계열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이익창출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삼성은 국내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시장에서도 높은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명실상부한 국내 제일의 기업인 것이다. 삼성의 여러 계열사 중에서도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 생산을 통해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3.06.18
  • 저작시기2010.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5273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