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광고) 글로벌 촉진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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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글로벌 광고) 글로벌 촉진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1.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11.2 글로벌 광고

11.3 글로벌 인적판매

11.4 기타 글로벌 촉진수단

본문내용

11.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 촉진 (promotion): 표적시장으로부터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을 얻기 위해 행해지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 촉진활동
첫 째,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둘 쩨,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 형성

셋 째, 제품의 구매 도출

--> 촉진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구매를 설득한다는 측면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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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54페이지
  • 등록일2016.11.30
  • 저작시기2016.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101399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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