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목차
11.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11.2 글로벌 광고
11.3 글로벌 인적판매
11.4 기타 글로벌 촉진수단
11.2 글로벌 광고
11.3 글로벌 인적판매
11.4 기타 글로벌 촉진수단
본문내용
11.1 글로벌 촉진의 의의와 고려요인
* 촉진 (promotion): 표적시장으로부터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을 얻기 위해 행해지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 촉진활동
첫 째,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
둘 쩨,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 형성
↓
셋 째, 제품의 구매 도출
--> 촉진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구매를 설득한다는 측면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
* 촉진 (promotion): 표적시장으로부터 기업이나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반응을 얻기 위해 행해지는 커뮤니케이션 활동
* 촉진활동
첫 째,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정보제공
↓
둘 쩨, 제품에 대한 호의적인 태도 형성
↓
셋 째, 제품의 구매 도출
--> 촉진은 소비자에게 제품을 알리고 구매를 설득한다는 측면에서 커뮤니케이션 활동
추천자료
- 두루넷의 판매촉진 광고전략에 대하여
- 헨드메이드 도넛의 촉진 전략 - 미스터도넛
- 글로벌 제품관리) 글로벌 제품믹스전략과 제품포장전략, 글로벌 제품표준화와 제품적응화, 브...
- 여행사의 조직구조와 판매촉진 전략
- 헌혈 촉진위한 광고전략기획서
- 판매촉진 사례 (CJ mall) (판매촉진의 정의, 역할, CJ mall 현황, 사업채널 및 전략배경, 판...
- 판매촉진 전략-CJ mall
- 글로벌마케팅전략의 전개,글로벌기업의 마케팅전략(국제마케팅전략) 표준화와 차별화, 믹스전략
- 글로벌경영의 필요성과 글로벌전략 (글로벌경영의 필요성, 글로벌전략의 단계, 글로벌경영의 ...
- [애플의글로벌전략] 애플마케팅전략,애플성공요인,APPLE의 글로벌 전략,APPLE마케팅전략
- [글로벌경영전략] 글로벌 경영전략의 등장배경, 글로벌 경영전략의 과제, 글로벌경영전략모델
- [가격전략] 가격결정기준(원가기준, 수요기준), 가격전략의 유형(단일가격전략과 탄력가격전...
- 글로벌 전략 현지화 전략,스타벅스현지화전략사례,BBQ 글로벌전략 현지화전략,서비스마케팅,...
- 글로벌 전략과 현지화 전략글로벌기업 전략현지화기업 전략스타벅스 글로벌전략스타벅스 인적...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