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월드는 [고객보상] 제도를 실시하고 있어, 중복/불량자료를 구매하셔서 환불요청을 하실 경우에도 환불해 드리는 구매자보호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순변심 및 고객님 과실로 인한 환불은 제외됩니다. 변심이나 실수에 의해 환불을 해드리면 자료등록자의 자료등록 저하를 초래하여 다양한 자료를 서비스 받는데 문제점이 야기될 수 있어 아래의 사항에 해당되는 경우에만 환불 도움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자료상세페이지의 정보와 첨부파일이 다를 경우
* 저작권으로 문제가 발생한 경우
* 중복자료를 구매 하였을 경우 (단, 구매한 자료를 24시간 이후 재구매한 경우는 제외)
* 불량자료를 구입하여 활용을 하지 못했을 경우
구매자료가 중복,불량자료로 확인되어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 후 일주일 이내에 [고객센터>>1:1문의하기 및 1600-6632]로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도움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고객보상제도는 충전(결제) 오류, 전문지식/논문/취업자료/서식 구매금액 결제, 파워포인트배경등의 서비스 이용시 문제점이 있을 경우 결제취소, 거래하신 금액 환불등으로 보호를 해드리는 제도이니 안심하시고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고객님 과실로 인한 사항은 보상에서 제외되며 보상 신고는 서비스 이용 후 일주일 이내에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및 1600-6632]를 통해 문의 하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보상제도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충전(결제) 후 카드사, 은행, 통신사에서 결제가 승인되었다는 메시지를 받았는데 지식월드의 고객님 잔액에는 충전(결제)이 되지 않았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결제취소 및 재 충전하여 드립니다.
또한 같은 결제건에 대해 중복으로 결제가 되었을 경우 [고객센터>>1:1문의하기]로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중복 결제에 대한 부분을 환불 또는 결제취소 처리를 해 드립니다.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구입하신 자료가 문제가 있는 잘못된 자료(불량자료, 중복자료)인 경우 지식월드 [고객센터 >> 1:1문의하기 및 1600-6632]로 문의해 주시면 자료 확인 후 문제가 있는 자료이면 고객님께서 거래하신 금액을 잔액으로 환불해 드리는 제도입니다.
구입하신 자료에 문제점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 >> 1:1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