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기업의 페이스북 마케팅, SNS서비스,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과 기업,페이스북 소통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미국 기업의 페이스북 마케팅, SNS서비스,페이스북 마케팅,페이스북과 기업,페이스북 소통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페이스북 소개
1.1 SNS서비스와 세계이용 현황
1.2 페이스북 설립자와 탄생배경
2. 페이스북 이용 배경
2.1 페이스북의 주요기능
2.2 페이스북 소통구조의 인식
2.3 페이스북 마케팅의 가치
3. 페이스북 활용 사례
3.1 COCA-COLA(직접 즐기는 컨텐츠)
3.2 STARBUCKS(고객과 소통)
3.3 DISNEY(캐릭터 별 팬페이지 운영)
4. 결론 및 시사점
4.1 페이스북과 기업관계
4.2 상장이후의 페이스북

본문내용

SNS서비스와 세계이용 현황

사전적 의미로 풀어보는 SNS서비스

Social: 과거 ‘사회적’이라는 의미, 현재 웹상에서의 ‘사회적 관계’를 뜻한다.
Network: 사람들이 일련의 관계에 의해 모인 관계망을 의미한다.
Social Network: ‘사회적 관계망’을 의미, 각 개인은 상호의존적 단위, 개인간의 관계적인 결합은 상호교류를 발생시키는 통로이다.

Social Network Service(SNS)

웹상에서 친구·선후배·동료 등 지인(知人)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시키고 또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한눈에 알아보는 SNS관련 수치

전세계 SNS 이용자수 : 12억명
전세계 인터넷 사용인구 : 22억명
한 달에 한 번이상 SNS접속 이용자수
2012년말 - 14억3천만명(예상)
미국 SNS 이용자수 : 1억4780만명
(미국인 절반 49.9%에 해당, 2011년 기준)
한국 SNS 이용자수
2012년, 2,270만명(예상)
SNS 이용자 비율이 높은 국가
브라질(87.6%), 인도네시아(87.5%)

추천자료

  • 가격4,0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375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