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란,spa 시장 환경분석,국내 SPA 브랜드,유니클로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SPA브랜드란,spa 시장 환경분석,국내 SPA 브랜드,유니클로 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SPA브랜드란?
Ⅱ 시장 환경분석
Ⅲ 국내 SPA 브랜드
Ⅳ BTM 소개
Ⅴ 전략 분석
Ⅵ 결론 제시

본문내용

PRODUCT
· 한국형 SPA : Asian – fit
· 컨셉 별로 다양한 제품과 사이즈
· 2주 이내의 짧은 신제품 개발기간
· 중저가 고품질의 제품
· 국내 유명 디자이너와 해외 유명디자이너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트렌디하면서도 한국적 감성의 디자인 개발
PRICE
· 점포설비등의 고정자산 지분은 낮추고, 아웃소싱으로 자본 효율을 높여 제품가격을 낮춤
· 재고상품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한 1+1행사나 오프라인 수 시할인 코너등 다양한 이벤트로 소진시켜 재고비용 절감
· 상의는 2~4만원대, 하의는 4~6만원대, 재킷은 8~10만원대로 유니클로보다는 비싸지만 자라보다는 저렴한 가격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4페이지
  • 등록일2014.12.08
  • 저작시기2014.12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532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