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 블로그의 이해
2. 블로그 만들기
2. 블로그 만들기
본문내용
블로그 마케팅 전략
Chapter1. 입문편
블로그의 이해와 만들기
블로그의 정의와 개념
╋━━━━━━━━━━─────────
온라인상에서 개인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출판해서 !
특정 사람이나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하고 !
타인의 코멘트를 수집하면서 온라인상의 관계를 형성하는 개인 웹 페이지
‘인터넷에서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개인 사이트’
블로그 라는 말의 의미
╋━━━━━━━━━━─────────
(웹 (web))
+ ⇒(웹로그 ( WeBlog ))
(로그 (log))
포스트 (Post) 와 블로거 (Blogger)
╋━━━━━━━━━━─────────
〔포스트 (Post)〕
블로그 사이트에 올라온 글
게시판으로 보면 게시물 하나가 포스트에 해당
블로그 내용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단위
해외에서는 흔히 엔트리(entry)라고 부르기도 함
〔블로거 (Blogger)〕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이용하는 사람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Web-based tool
Chapter1. 입문편
블로그의 이해와 만들기
블로그의 정의와 개념
╋━━━━━━━━━━─────────
온라인상에서 개인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출판해서 !
특정 사람이나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하고 !
타인의 코멘트를 수집하면서 온라인상의 관계를 형성하는 개인 웹 페이지
‘인터넷에서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개인 사이트’
블로그 라는 말의 의미
╋━━━━━━━━━━─────────
(웹 (web))
+ ⇒(웹로그 ( WeBlog ))
(로그 (log))
포스트 (Post) 와 블로거 (Blogger)
╋━━━━━━━━━━─────────
〔포스트 (Post)〕
블로그 사이트에 올라온 글
게시판으로 보면 게시물 하나가 포스트에 해당
블로그 내용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단위
해외에서는 흔히 엔트리(entry)라고 부르기도 함
〔블로거 (Blogger)〕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이용하는 사람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Web-based tool
추천자료
- 매니아 마케팅 사례발표
- 싸이월드 마케팅과 미래전략
- 21세기 마케팅트렌드의 환경변화와 기업의 대응전략
- 커뮤니티 마케팅
- 해외 축구마케팅과
- 소비자행동과 마케팅의 관계
-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와 전략
- 이메일 마케팅
- 블러그 마케팅
- [마케팅관리]포지셔닝 맵
-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향후방향연구 레포트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 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 기업 마케팅 사례 분석 - CJ푸드빌의 새로운 한식 브랜드 『계절밥상』 (SWOT STP 7P) - 알찬...
- 사회지향적 마케팅개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의 사례를 조사하시오.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