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마케팅 전략 - Chapter1. 입문편. 블로그의 이해와 만들기.ppt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블로그 마케팅 전략 - Chapter1. 입문편. 블로그의 이해와 만들기.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블로그의 이해
2. 블로그 만들기

본문내용

블로그 마케팅 전략

Chapter1. 입문편
블로그의 이해와 만들기




블로그의 정의와 개념
╋━━━━━━━━━━─────────

온라인상에서 개인이 자신이 원하는 정보를 수집하고 출판해서 !
특정 사람이나 불특정 다수에게 공개하고 !
타인의 코멘트를 수집하면서 온라인상의 관계를 형성하는 개인 웹 페이지

‘인터넷에서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자유롭게 글을 올리는 개인 사이트’




블로그 라는 말의 의미
╋━━━━━━━━━━─────────

(웹 (web))
   +    ⇒(웹로그 ( WeBlog ))
(로그 (log))




포스트 (Post) 와 블로거 (Blogger)
╋━━━━━━━━━━─────────

〔포스트 (Post)〕
블로그 사이트에 올라온 글
게시판으로 보면 게시물 하나가 포스트에 해당
블로그 내용을 구성하는 가장 기본적인 단위
해외에서는 흔히 엔트리(entry)라고 부르기도 함

〔블로거 (Blogger)〕
블로그를 운영하거나 이용하는 사람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Web-based tool
  • 가격3,000
  • 페이지수26페이지
  • 등록일2013.10.25
  • 저작시기2011.10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948946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