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기업분석_CJ E&M해외시장진출,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CJ E&M기업분석_CJ E&M해외시장진출,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CJ E&M의 새로운 시작
2. 전략분석틀로 분석한 영화산업
3. CJ E&M의 주요활동 및 운영
4. 해외시장 진입 및 확장전략

본문내용

CJ E&M의 새로운 시작

CJ 엔터테인먼트 연혁
1995.02 제일제당, Dream Works SKG 공동설립

1995.08 제일제당 멀티미디어 사업부 설립 및 엔터테인먼트 사업 진출

1999.09 멀티미디어 사업부를 CJ Entertainment로 개칭

1996.12 CGV설립 및 멀티플렉스 극장 사업 시작

1998.04 멀티플렉스 극장 1호 CGV 강변 11개관

1999.04 한국영화 제작투자 본격화(명필름, 우노필름, 신씨네와 제휴)

2000.04 CJ Entertainment 주식회사로 분사

2002.02 KOSDAQ협회중개시장 등록(등록 주식수 12,367,960주)

2003.08 케이블 미디어 사업진출(CJ 미디어 (주) 출자)

영화제작
투자
배급
판권판매

엔터테인먼트-멀티미디어 사업 영역을 \'콘텐츠\' 중심으로 주도하고 있는 한국 최고의 영화 투자 배급사

“우리는 지금 새로운 시작을 맞고 있다.”

<<그림>>
.
.
.
CJ E&M의 주요 활동 및 운영

국내 영화산업의 현황

극장 수입에 의존하는 형태의 산업구조
극장 수요의 성장 폭이 점차 줄어들게 될 것이라는 전망

부가판권 시장
해외진출 전략

국내 영화 산업의 해외 진출 불가피
  • 가격2,3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4.06.18
  • 저작시기2014.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92401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