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벤션 기획) 2011 자연재해예방 국제전시회.pptx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컨벤션 기획) 2011 자연재해예방 국제전시회.pptx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2011 자연재해예방 국제전시회

Ⅰ.행사 개요
 1. 개최 배경
 2. 행사 목적
 3. 유사시장과의 비교 및 분석
 4. 전체 개요

Ⅱ.시장/ 마케팅 분석
 1. 시장 상황
 2. 마케팅 분석

Ⅲ.행사장 구성 계획
 1. 전시장 선정 이유
 2. 전시장 구성도
 3. 부대행사
  가)개막식 프로그램
  나)세미나
  다)이벤트
  라)전시

Ⅳ.운영 계획
 1. 운영 기본 방향
 2. 부문별 운영계획
 3. 의전계획
 4. 운영요원
 5. 보도
 6. 회장관리

Ⅴ.광고/홍보 계획
 1. 기본 전략
 2. 홍보 지원
 3. 매체별 홍보 방안
 4. 관람객 유치 전략
 5. 참가업체 및 바이어와의 사전 미팅

Ⅵ.수익 계획
 1. 지출계획
 2. 수입계획

본문내용

2011 자연재해예방 국제전시회




행사개념
 개최배경

    (경제적 손실)       (인명피해)
        ⇖          ⇗
          〔안전의식 부족〕

 사전에 미리 대비를 해놓아야 가능한 자연재해 예방!
 재난관리시설의 중요성을 서둘러 파악해야 함
 안전의식의 부족을 깨닫고, 그것을 타개해야 한다.




행사개념
 행사목적

 〔목적〕
  〔건축내장시설 및 재난 구호 물품, 재해 대비용 신기술 전시를 통한 자연재해 산업의 발전 도모〕
  〔자연재해 대책 기술의 교류 및 체계적인 재난대책 시스템의 선진화 촉진〕
  〔자연재해에 대비하여 국가적으로 활발한 국제 마케팅의 장으로 활용〕
  〔재해 예방에 대한 홍보를 통해 안전의식 고취〕




행사개념
 유사 시장과의 비교 및 분석

 국내 유사 전시회와의 비교

         ≪ 표 ≫

 ▪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를 적극적으로 예방할 수 있는 전시품목
 ▪ 소방분야에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산업들의 참여
 ▪ 우리나라 취약산업의 문제점을 바로잡기
 ▪ 해외기업과의 교류
 ▪ 자연재해 예방에 선진기술을 가진 국가로 발전




≪ … 중 략 … ≫




광고 홍보 계획
 기본전략

  ≪ 사 진 ≫

 자연재해란?

  세계적으로 환경파괴가 심해지며 갈수록 자연재해의 강도가 심해지고 있다.
  즉, 자연재해에 대한 대책은 국내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신경을 써야 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피해를 줄일 수 있을까?

  먼저 자연재해가 발생했을 시, 경제적 인명적 피해가 큰 대도시를 중심으로 광고와 홍보를 할 계획이다.

키워드

마케팅,   경영,   국제회의,   ppt,   과제,   세미나,   포럼,   행사,   프로그램
  • 가격3,500
  • 페이지수37페이지
  • 등록일2013.12.19
  • 저작시기2012.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9837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