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만손 성공과 나아갈 방향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 50
  • 51
  • 52
  • 53
  • 54
  • 55
  • 56
  • 57
  • 58
  • 59
  • 60
  • 61
  • 62
  • 63
  • 64
  • 65
  • 66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로만손 성공과 나아갈 방향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로만손의 설립 배경과 세계 시장 진출 배경

2. 세계 시계 시장 현황과 한국 시계 시장 현황 비교
1)세계시장 진출배경과 성공요인 분석
2)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3. 로만손의 재무 상태

4. 로만손의 현재와 미래
1) 제이에스티나
2) 제이에스티나의 현재
3) 스타마케팅 효과

5. 결론 – 로만손의 한계점

본문내용

Romanson

브랜드명의 유래

전쟁을 피해 스위스의 산악지대로 피신한 프랑스 인들이 제2의 시계공업단지를 조성, 공업단지 이름 ‘Romancion’ 에서 유래

로만손 기업소개

- 1988년에 김기문사장이 창업
- 주요제품은 자기브랜드로 수출에 주력해온 손목시계 전문업체
- 자본금 84억원에 종업원 305명 보유.

- 로만손은 모든 부품을 아웃소싱으로 조달하고 있으며 디자인은 곧 브랜드, 고객만족디자인이라는 슬로건 아래 디자인 우선주의 시스템을 만들어 명품 시계들과 경쟁하는 기업임

- 수출시장은 러시아, 중동, 동유럽등 세계 70여개국임.
기업경영의 시작과 끝은 브랜드가 중심이라는 경영마인드로 세계적인 브랜드로 육성시키려는 야심찬 포부를 갖고있으며 궁극적으로는 글로벌 토탈 팬션 브랜드로 사업다각화를 추진중인 중견기업임
  • 가격6,000
  • 페이지수66페이지
  • 등록일2013.10.29
  • 저작시기2013.10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8901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