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PPT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삼성 기업분석] 삼성 경영전략분석-친환경경영.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


Ⅱ. 환경 정보 통합 시스템


Ⅲ. 에너지 절약을 위한 투자


Ⅳ. 업체들과의 협력강화


Ⅴ. 녹색경영 활동 확대

본문내용

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

삼성전자는 1995년부터 친환경 제품 개발 프로세스를 구축, 운영해왔다. 2004년 최고경영자(CEO) 직속의 CS환경센터 환경전략팀을 신설했고, 2008년 에코디자인시스템(EDS)을 만들어 제품 개발 때 자체적으로 친환경성을 평가한다.
삼성은 전자, 금융, 중화학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며 시장에서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삼성은 국내 대기업 중에서도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
삼성의 여러 계열사 중에서 삼성전자는 우수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은 전 세계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달성하고 있다.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3.08.13
  • 저작시기2013.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87225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