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 Incheon; 섬을 이용한 인천시의 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PPT자료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Fly Incheon; 섬을 이용한 인천시의 그린마케팅 (그린마케팅사례,그린마케팅분석,인천시그린마케팅,관광마케팅).PPT자료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Fly Incheon; 섬을 이용한 인천시의 그린마케팅

인천
내·외부 환경분석
시장세분화
마케팅전략
결론

본문내용

Fly Incheon; 섬을 이용한 인천시의 그린마케팅




인천
╋━━━━━━━━━━─────────

 ≪ 그 림 ≫

인천시 선정 이유

; 수도권에서 유일하게 바다를 볼 수 있다는 지리적 입지를 뒤로 하고 지역을 대표할
관광 상품과 정책부재로 인천은 수도권 시민들로부터도 외면 받아온 것이 사실이다.
인천이 동북아의 허브도시로 거듭나기 위해서는 관광산업 육성이 시급하다고 판단.
인천 관광의 현주소를 돌아보고 동북아의 거접도시로 성장하기 위한 인천 관광의 나아갈
길을 살펴본다.




내·외부 환경분석
╋━━━━━━━━━━─────────

〔P〕
 -지구단위계획 수립, 낙후지 정비, 역세권 상업 활성화
 -지역 산업단지 7곳의 환경을 개선하는 \'에코(Eco) 산업단지공원\' 조성사업
 -수도권광역경제발전위 산하에 광역인프라기획단·규제혁파 공동추진위 구성

〔E〕
 -지방 재정 전망
 -부채가 9조원 육박
 -올해 경제성장률 4.8% 전망

〔S〕
 -노인들의 라이프스타일의 변화
 -레저활동에 대한 관심증가

 ≪ 그 래 프 ≫ ≪ 그 래 프 ≫

〔T〕
 -친환경 녹색도시, 상쾌한 청정도시 건설사업 추진
 -인천 중심 광역 교통망 확충사업 추진
 -해양 및 강화·옹진의 역사문화 창조지역 육성사업 추진
  • 가격2,3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3.06.03
  • 저작시기2010.1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5071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