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익마케팅,공익마케팅전략,공익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공익마케팅,공익마케팅전략,공익마케팅사례및분석,전략적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공익마케팅 이란

2.공익 마케팅의 특징

3.공익마케팅의 사례

4.부동산마케팅에의 접목

5.부동산 공익 마케팅의 시사점

본문내용

1. 공익 마케팅이란?
공익 마케팅이란?

기업이나 브랜드가 적절한 자신이나 공익활동과 연계해 상호이익을 추구하는 전략적 포지셔닝 도구.

기업과 비영리 조직이 공적인 제휴를 통하여 생산물을 구매한 경우, 판매의 일정 부분을 사회복지 조직이나 비영리 조직에 기부가 주로 활용됨

기업간 경쟁이 격화되고 있는 오늘날, 소비자들은 기업이나 브랜드가 단순히 상품의 기능이나 브랜드의 장점, 혹은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에 그치지 않고 한 차원 더 나아가 정신적 가치를 보여주기를 원하기 때문

2. 공익 마케팅의 특징
기업은 기업은 공익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증대와 함께
기업이미지, 고객만족과 같은
여러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
  • 가격2,300
  • 페이지수16페이지
  • 등록일2013.06.02
  • 저작시기2013.6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5064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