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전자무역,해상보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전자무역의 개념
전자무역이란 ?
무역의 전부 또는 일부가 컴퓨터 등 정보처리 능력을 가진
장치와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거래

무역 EDI란 ?
표준화된 무역서식을 서로 합의된 표준에 따라 전자문서를
만들어 컴퓨터 및 통신을 매개로 상호 교환하는 것을 의미

전자무역의 도입배경
U-trade Hub
무역은 지난 40년간 우리 경제성장의 견인차 역할
무역 1조달러 달성을 위해서는 무역인프라를 선진화

IT혁명 및 글로벌 경쟁시대로의 진입이 가속화
새로운 무역패러다임으로의 조기 전환이 중요한 시점

인터넷은 글로벌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훨씬 적은 비용
효율적인 거래처 발굴이 가능하고 시장을 확대

추천자료

  • 가격3,3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13.03.29
  • 저작시기2013.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3645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