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BODYSHOP윤리경영 - 자연의 방식을 담은 기업 더바디샵(THE BODY SHOP).ppt
본 자료는 8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해당 자료는 8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8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THEBODYSHOP윤리경영 - 자연의 방식을 담은 기업 더바디샵(THE BODY SHOP).ppt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자연의 방식을 담은 기업


1.기업소개
2.설립자 소개
3.경영이념
4.그린마케팅 활동 & 캠페인
5.THE BODY SHOP의 위기
6.시사점
7.Q&A

본문내용

자연의 방식을 담은 기업




기업소개
╋━━━━━━━━━━─────────

 ≪ 사 진 ≫

더바디샵이란?

 - L' Oréal(로레알)의 자회사
 - 고품질의 스킨&바디 케어 소매회사
 - 25개의 언어를 사용하는 57개 국가에서 2,300여 개의 매장 운영
 - 기업 철학에 따른 가치경영 (인간 존중, 자연 환경)
 - 창업자(CEO) - 아니타 로딕




기업가이자 사회운동가 ‘아니타 로딕’
╋━━━━━━━━━━─────────

 ≪ 사 진 ≫ ≪ 사 진 ≫ ≪ 사 진 ≫

아니타 로딕 여사(1942~2008)
1976년 더바디샵 창업한 설립자 이자 사회운동가




경영이념
╋━━━━━━━━━━─────────

〔경영 철학〕

경영의 바탕 = 인간 관계
기업철학에 의한 가치경영 실현
열정과 믿음이 현실이 된다
소비자들과 직원들의 의견에 귀 기울임 → 경영 참여 유도
  • 가격3,000
  • 페이지수23페이지
  • 등록일2012.12.20
  • 저작시기2009.3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82708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