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가 기업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경쟁력 강화 방안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광고가 기업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 및 경쟁력 강화 방안 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기업 경영 활동에 있어서 광고란 무엇인가?

2. 광고가 경영 성과에 미치는 영향(긍정적,부정적,사례짤막히)

3. 광고를 통한 경쟁력 강화 방안.

참고문헌

본문내용

에 자리잡고 있다. 게다가 인터넷 광고에 대한 호감도는 매우 낮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한 연구 결과에 따르면 광고 매체 중 가장 호감도가 떨어지는 광고로 31.3%가 인터넷 광고를 꼽아 1위에 올랐다. (뒤를 이어 라디오 22.1%, 신문 광고 16.5%, 옥외 광고 13.5%, 잡지 광고 13.3%, TV 광고 3.3%. TV 광고는 호감도 조사에서 85.3%로 압도적인 1위를 차지했다.) 이는 인터넷 이용자들이 정보 추구나 오락 등 분명한 동기를 가지고 있는데 배너 광고, 팝업 광고 등은 타 매체에 비해 이러한 행위를 방해하는 요소로 인지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강한 거부반응을 사고 있다는 것이다.
참고문헌
광고의 기능에 대한 일반 공중과 광고인, 광고주 인식, 조삼섭, 한국홍보학회, 2008

키워드

광고,   광고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12.03.13
  • 저작시기2011.06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81651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