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1.행사 배경
2.행사 목적
3.행사 개요
4.행사 전략
5.대형 할인점 현황
6.프로그램 제안
7.세부 프로그램
8.예산 계획
2.행사 목적
3.행사 개요
4.행사 전략
5.대형 할인점 현황
6.프로그램 제안
7.세부 프로그램
8.예산 계획
본문내용
“다이어트용 슬림(Slim) 두부
판매 촉진 전략”
1. 행사 배경
┗━━━━━━━━━━─────────…
▪ 수많은 브랜드 농산물(가공품 포함)이 범람하고 있는 상황임
▪ 완전 식품인 두부같은 경우는 특별한 목적없는 광고가 일상적임(순수하다, 맛있다 외에는 없음)
▪ 주 구매 대상자인 주부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두부 = 슬림 두부”에 대한 판촉 페스티벌 기획
두부 구매 고객에 대한 Royalty 향상
[다이어트 최적화 식품 홍보]
[Premium 두부에 대한 Awareness 확대]
[신규 고객 창출]
차별화 된 두부의 기능 홍보 필요
2. 행사 목적
┗━━━━━━━━━━─────────…
슬림 두부 시식 행사
1.슬림두부를 이용한 요리방법으로 슬림두부 노출 기회 확대
2.새로 출시되는 슬림 두부 시식 기회 확대
3.새롭게 출시되는 슬림 두부의 요리 방법에 대한 노출 확대
Target 성향에 맞는 Promotion 실시로 Brand 노출 확대
특히, 노출 시즌인 여름철에 두부 매출 극대화
판매 촉진 전략”
1. 행사 배경
┗━━━━━━━━━━─────────…
▪ 수많은 브랜드 농산물(가공품 포함)이 범람하고 있는 상황임
▪ 완전 식품인 두부같은 경우는 특별한 목적없는 광고가 일상적임(순수하다, 맛있다 외에는 없음)
▪ 주 구매 대상자인 주부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두부 = 슬림 두부”에 대한 판촉 페스티벌 기획
두부 구매 고객에 대한 Royalty 향상
[다이어트 최적화 식품 홍보]
[Premium 두부에 대한 Awareness 확대]
[신규 고객 창출]
차별화 된 두부의 기능 홍보 필요
2. 행사 목적
┗━━━━━━━━━━─────────…
슬림 두부 시식 행사
1.슬림두부를 이용한 요리방법으로 슬림두부 노출 기회 확대
2.새로 출시되는 슬림 두부 시식 기회 확대
3.새롭게 출시되는 슬림 두부의 요리 방법에 대한 노출 확대
Target 성향에 맞는 Promotion 실시로 Brand 노출 확대
특히, 노출 시즌인 여름철에 두부 매출 극대화
추천자료
- 인터넷 마케팅을 이용한 판매촉진전략(항공사사례를 중심으로)
- [마케팅]판매촉진을 위한 백세주 커뮤니케이션전략 (A+리포트)
- [마케팅] LG 생활건강의 방향제 파르텔 판매촉진 전략
- 홈에버 이미지 변화를 위한 판매촉진전략
- [마케팅관리]판매촉진을 위한 '이니스프리' 프로모션 전략(A+리포트)
- SK Telecom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판매촉진]
- 이마트 PL상품의 인식개선과 판매촉진전략
-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과 역효과
- 삼성전자 디지털카메라 제품판매촉진위한 마케팅전략 제안서(SNS 페이스북을 활용한 마케팅전...
- 케라시스(KeraSys) 판매촉진 - 찬스는 순간이다
- [A+] Levi`s 조사보고서 IMC 전략 광고 판매촉진 마케팅 이벤트 전망 향후 발전방안 ...
- 컨디션마케팅전략,컨디션판매촉진전략,에너지드링크시장분석,컨디션주요전략
- 학생이 최근 구입한 고관여 상품에 대해 소비자 의사결정 과정에 따라 설명.
- P&G 사의 ‘위스퍼’에 대한 소비자 행동과 마케팅분석,위스퍼마케팅전략,위스퍼판매촉진전...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