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용 슬림(Slim)두부 판매 촉진 전략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다이어트용 슬림(Slim)두부 판매 촉진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행사 배경
2.행사 목적
3.행사 개요
4.행사 전략
5.대형 할인점 현황
6.프로그램 제안
7.세부 프로그램
8.예산 계획

본문내용

“다이어트용 슬림(Slim) 두부
판매 촉진 전략”




1. 행사 배경
┗━━━━━━━━━━─────────…

▪ 수많은 브랜드 농산물(가공품 포함)이 범람하고 있는 상황임
▪ 완전 식품인 두부같은 경우는 특별한 목적없는 광고가 일상적임(순수하다, 맛있다 외에는 없음)
▪ 주 구매 대상자인 주부들의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매우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두부 = 슬림 두부”에 대한 판촉 페스티벌 기획

두부 구매 고객에 대한 Royalty 향상

[다이어트 최적화 식품 홍보]
[Premium 두부에 대한 Awareness 확대]
[신규 고객 창출]

차별화 된 두부의 기능 홍보 필요




2. 행사 목적
┗━━━━━━━━━━─────────…

슬림 두부 시식 행사

1.슬림두부를 이용한 요리방법으로 슬림두부 노출 기회 확대
2.새로 출시되는 슬림 두부 시식 기회 확대
3.새롭게 출시되는 슬림 두부의 요리 방법에 대한 노출 확대

Target 성향에 맞는 Promotion 실시로 Brand 노출 확대
특히, 노출 시즌인 여름철에 두부 매출 극대화
  • 가격1,3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2.07.02
  • 저작시기2012.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5638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