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체제이전의 중국 경제모형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의 전환
WTO 가입과 중국경제
앞으로의 성장전략-12·5규획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의 전환
WTO 가입과 중국경제
앞으로의 성장전략-12·5규획
본문내용
1단계
1978-1983
중국적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 기본방침으로 채택
실용주의 노선에 의한 개혁·개방 정책 추진
2단계
1984-1987
1984년 처음으로 계획적인 상품경제 개념 도입
시장을 가미한 계획경제체제로 전환하기 위해 각종 개혁 진행
3단계
1988-1991
급격한 인플레 등의 부작용으로 인해 개혁정책 일시 중단
긴축정책을 실시하고 지방정부와 기업의 권한을 정부에 이양
4단계
1992년 이후
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당의 기본노선 확정
시장기능을 강조하여 가격통제 완화
1978-1983
중국적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 기본방침으로 채택
실용주의 노선에 의한 개혁·개방 정책 추진
2단계
1984-1987
1984년 처음으로 계획적인 상품경제 개념 도입
시장을 가미한 계획경제체제로 전환하기 위해 각종 개혁 진행
3단계
1988-1991
급격한 인플레 등의 부작용으로 인해 개혁정책 일시 중단
긴축정책을 실시하고 지방정부와 기업의 권한을 정부에 이양
4단계
1992년 이후
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당의 기본노선 확정
시장기능을 강조하여 가격통제 완화
추천자료
- 중소기업의 국제 마케팅 믹스 전략 (대구 지역 - 쉬메릭, 청석)
- 아모레 퍼시픽의 'Lolita Lempicka' 향수의 현지화 성공사례(A+레포트)★★★★★
- 우리나라 해운기업의 품질경영(TQM)의 원천과 활동요인 및 경영성과
- 글로벌 경영환경
- 마이크로소프트(MS)의 국제화전략
-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국제화 전략
- [경영용어][경제용어][경영경제용어][경영경제용어해설][경제][경영]경영경제용어(경영용어, ...
- 글로벌 기업의 광고 전략
- 글로벌 경영을 향한 ‘로레알(L'OREAL)’의 전략.
- 무역계약의 성립요건과 단계
- [기아자동차 기업분석]기아차 경영전략,기아자동차 디자인경영,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
- 현대건설 대우건설 소개 및 이념-경영철학,경영전략사례,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 야후 Yahoo! - 야후소개,야후글로벌전략사례,야후경영전략성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
- 신한은행 소개,경영철학 경영원칙,신한은행 조직구조,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