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경제체제,중국시장,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
본 자료는 10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체제이전의 중국 경제모형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의 전환
WTO 가입과 중국경제
앞으로의 성장전략-12·5규획

본문내용

1단계
1978-1983
중국적 특색을 지닌 사회주의 건설을 기본방침으로 채택
실용주의 노선에 의한 개혁·개방 정책 추진
2단계
1984-1987
1984년 처음으로 계획적인 상품경제 개념 도입
시장을 가미한 계획경제체제로 전환하기 위해 각종 개혁 진행
3단계
1988-1991
급격한 인플레 등의 부작용으로 인해 개혁정책 일시 중단
긴축정책을 실시하고 지방정부와 기업의 권한을 정부에 이양
4단계
1992년 이후
중국식 사회주의 시장경제체제로 당의 기본노선 확정
시장기능을 강조하여 가격통제 완화
  • 가격4,000
  • 페이지수29페이지
  • 등록일2012.05.08
  • 저작시기2012.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744704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