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
본 자료는 5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해당 자료는 5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5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현대자동차 엑센트 브랜드분석및 마케팅전략 기획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들어가며

2. 현재자동차의 현재상황
 (1) 자사분석
  SWOT분석
 (2) 협력업체분석
 (3) 경쟁사 분석
  1)소형차시장에서의 경쟁자 분류
  2)경쟁자분석의 Framework
 (4) 소비자분석
  1)고객가치의 원천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
  2)관여도에 따른 소형차시장 소비자 분석
 (5) 시장분석
  1)Market Structure
  2)Industry Forces

3. STP분석 및 주고객층과 수익성분석
 (1) STP분석과 주고객층
 (2) 고객가치분석
 (3) 수익성분석

4. 마케팅 전략기획
 (1) 제품전략
  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방안
  2) 아반떼와의 잠식을 방지하기 위한 방안
 (2) 가격전략
  1) 소형차시장에서 점유율을 올리기 위한 방안
  2) 아반떼와의 잠식을 방지하기 위한 방안
  3) 결론 (고가격책정과 이를 상쇄하기 위한 판매정책의 병행)
 (3) 유통전략
  1) 점유율 상승
  2) 잠식방지
 (4) 서비스전략
  1) 점유율 상승
  2) 잠식방지
 (5) 프로모션과 고객과의 소통전략
  1) 점유율 상승
  2) 잠식방지

본문내용

추천자료

  • 가격3,500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12.04.20
  • 저작시기2012.4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74164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