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Bean Pole 패션 마케팅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빈폴 마케팅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 Bean Pole 패션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들어 가며
-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2. STP 사례
- 이 브랜드가 타겟으로 한 세분시장의 특성은?
- 세분시장의 목표소비자 특성은?
-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적인 포지셔닝 전략은?

3 마케팅 4P 믹스전략
- 제품관리전략
- 가격전략
- 유통전략
- 판촉전략

4. 맺음말
- 마케팅 핵심전력과 주요 마케팅 전략 아이디어 제안
- 본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점

본문내용

Bean Pole 패션 마케팅




1 들어 가며

-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A. 프로젝트 목적과 보고내용

☬ 목표 세분시장과 패션시장이라는 제품속성을 고려한 패션마케팅의
☬ 성공요인 이해
☬ 효과적인 패션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기 위한 창의성과 전문성 향상
☬ ‘빈폴’의 STP전략과 마케팅 4P Mix에 따른 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20대를 목표소비자로 선정, 이에 맞는 마케팅전략제안



B. 매출액 또는 시장점유율에 따른 패션시장에서의 위치파악

 - 2010년 단일 브랜드 최초로 5,000억원 매출 돌파

 ≪ 그 래 프 ≫




2. STP 사례

- 이 브랜드가 타겟으로 한 세분시장의 특성은?
- 세분시장의 목표소비자 특성은?
- 경쟁브랜드와의 차별적인 포지셔닝 전략은?




≪ … 중 략 … ≫




A. 마케팅 핵심 전력과 주요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마케팅 핵심 전력
 - 젊은 층을 공략할 수 있는 유명인사 기용
 - 고품질 전략 지속적 추구
 - 단순히 제품을 판매(X) -> 제품과 함께 기업의 가치를 판매

주요 마케팅 아이디어 제안
 - 장기적인 안목에 마케팅 추구
 - 현재 폴로는 경쟁업체가 빈폴이 아닌 상위 브랜드로 목표 설정
 - 빈폴은 Prestige 제품이므로, 미래에는 더욱더 상향가치로 조정
  • 가격2,500
  • 페이지수20페이지
  • 등록일2012.03.07
  • 저작시기2012.1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732068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