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감성채널 텐바이텐(10X10) 마케팅(MARKETING)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시장환경분석
3. 경쟁사분석
4. SWOT분석
5. STP분석
6. 4P분석
7. 마케팅전략
8. 향후 전략
9. 결 론

본문내용

생/활/감/성/채/널
10X10 MARKETING








introduce
━━━━━━━━━━───────


────────────────────────────────────────
 회사명 │ (주)텐바이텐
────────────────────────────────────────
 대표  │ 이 창 우
────────────────────────────────────────
대표전화 │ 1577-2052
────────────────────────────────────────
본사위치 │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45 자유빌딩 5층 (주)텐바이텐
────────────────────────────────────────
주요사업 │ 온라인 쇼핑몰 www.10x10.co.kr
     │ 오프라인 프랜타이즈
     │ 취미아카데미 사업 www.thefingers.co.kr
     │ CAFE사업
────────────────────────────────────────


 • 기업 비전
고객에게 즐거움을 주는 기업

 • 주요상품
디자인문구, 개인소품,취미상품,
카메라, 인테리어, 리빙데코,
주방생활용품, 패션잡화, 쥬얼리 등

 • 가격대
다이어리 8천원 대~ 3만원 대
노트류 1천원 대 ~ 1만 5천원 대








introduce
━━━━━━━━━━───────


 • 텐바이텐의 경영이념
고객의 신뢰와 브랜드 가치가 최우선
수익 및 성장성에 따른 사업진행
끊임없는 자기변화 및 투자
바람직한 파트너쉽 구축

 • 텐바이텐의 사업
텐바이텐은 즐겁고 색다른 생활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








introduce
━━━━━━━━━━───────


▣ 2001년 10월 초기 자본금 2,000만원으로 인터넷 쇼핑몰 시작

▣ 현재 디자인 소품 인터넷 쇼핑몰 1위   

 회원 수 : 110만명 (여성 70%, 남성 30%)

 사이트 일 방문객 수 : 85,000여 명

 디자인 소품 전문몰 분야 순위 : 1위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11.08.06
  • 저작시기2011.8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69376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