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현 우리나라 영·유아 보육 및 교육기관 장학의 내용과 방법을 설명하고 바람직한 방안을 논하시오. Ⅰ 서론 Ⅱ 본론 1. 장학의 분류 2. 장학의 내용 3. 장학의 내용 예 (병설유치원) 4. 장학의 방법 5. 영·유아 장학의 바람직한 미래의 장학방법 Ⅲ 결론 참고문헌
추천자료
- 2008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D형(영유아 교육기관에서의 갈등요인)
- 2007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D형(영유아 교육기관에서의 갈등요인)
- 2006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B형(장학의기본개념)
- 2006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A형(장학의필요성)
- 2006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C형(장학의문제점)
- 2006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E형(장학담당자자질)
- 2010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B형(유치원평가)
- 2010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 중간시험과제물 A형(보육기관 평가인증)
- 2011년 2학기 유아교육기관운영관리 중간시험과제물 공통3(유아교육기관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