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콤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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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선정동기 …………………………………1

Ⅱ. 회사소개 …………………………………·1

Ⅲ. 상황분석 ………………………………··4

Ⅳ. 레인콤의 마케팅 전략 ………………10
1. 차별화 전략
2. 브랜드 자산

Ⅴ.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13
1. 차별화 전략의 문제점
2. 브랜드 자산 구축의 문제점

Ⅵ. 해결방안과 개선점 …………………··15
1. 차별화 전략의 문제점 해결방안
2. 브랜드 자산 구축의 문제점 해결방안

Ⅶ. 시사점/편집후기………………………·18

본문내용

아이팟’을 비롯한 타사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
저가의 중국산 제품들이 늘어남
㈜ ‘레인콤’의 자회사로 설립된 브랜드 회사 Interactive 를 통해 한 명의 고객을 위한
개인에게 초점을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함.
기기의 본질적인 오디오 기능 향상에 초점을 맞춤과 동시에 기존의 내구성 및 기능을 중시하던 제품에서 탈피하여 감성 지향적이며 패션 지향적인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며 동시에 경쟁사 및 시장에서 새로운 동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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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10.04.02
  • 저작시기200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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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료번호#5985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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