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빵한 광고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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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선정동기

Ⅱ. 본론
1. 광고마케팅이란?
가. 품질에 대한 지각이 브랜드선택을 결정 (ASIB 모델)
1) Advertising Stimulus 단계
2) Screens 단계
3) Information Processing 단계
4) Behaior 단계
2. 광고마케팅
가. 광고에 사용되는 각종 소구기법
1) 이성소구
가) 증언식 광고
나) 생활의 단면 광고
다) 비교광고
2) 감성소구
가) 패러디 광고
나) 성적 광고
다) 유머소구 광고
라) 공포소구 광고
나. 각종 소구들을 이용한 전략
1) 제품정보전달 중심 전략
가) USP 전략
나) 브랜드 이미지(친숙화)전략
다) 포지셔닝전략
2) 기타 전략들
가) 티저광고전략
나) 시리즈광고기법전략
다) PPL 전략
라) 컬러 마케팅 전략

Ⅲ. 결론 및 시사점

표 목 차

표 1-1 FCB grid

그 림 목 차

그림 1-1 ASIB model
그림 1-2 광고자극 인지단계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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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페이지수17페이지
  • 등록일2007.10.11
  • 저작시기2007.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4313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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