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기업 넥슨 (NEXON)의 성공사례
본 자료는 6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해당 자료는 6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6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벤처기업 넥슨 (NEXON)의 성공사례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벤처창업이란?

2. ERIS모델이란?

3. 넥슨 연혁

4. 넥슨 ERIS

5. 넥슨의 강점과 약점

6.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

본문내용

4.전략(Strategy)
다양한 과금 모델
- 기간 정액제 : 시간별, 일별, 월별 등 일정 기간동안 유료 게임을 서비스할 수 있는 요금제  (MMORPG게임, NFA/steam 등의 GOD 서비스에 주로 적용)
- 맞춤 요금제 : 유저의 게임성향에 따라 세분화된 요금제 (청소년 요금제, 주간 요금제 등)
- 아바타 아이템 판매 : 아바타 치장을 위한 유료 상품을 판매하는 모델. 자신의 지갑에 일정 액수를  충전하여 아이템을 구매 (캐주얼 게임에 적용)
- 넥슨존 : 넥슨이 서비스하는 전 게임을 한 가지 요금으로 결제하고 사용 할 수 있는 페키지 과금,     
- 넥슨 캐시 : 휴대폰, 신용카드, 전화, 자동 이체 등으로 넥슨 캐시에 충전하여, 넥슨의 전 서비스에 사용할 수 있게 하는 전자 지갑 솔루션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2,000
  • 페이지수19페이지
  • 등록일2007.05.22
  • 저작시기2007.5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41051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