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구경기 관람기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농구경기 관람기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로구단은 팬을 확보하기 위해 경기의 순수한 재미뿐만 아니라 기타 프로모션 활동의 제공을 통해 팬들이 경기에서만이 아닌 부가적인 즐거움과 만족을 느끼게 하여 연고 팬을 형성시키는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삼성 썬더스 또한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 등의 물량공세로 팬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무엇인가 얻어서 집으로 돌아간다는 기분을 가지게 함으로서 향후 경기장을 다시 찾아오도록 끊임없이 유도하는 공격적 전략을 펼쳐야 할 것이다.
쿼터 사이에 있던 이벤트 응모권 2층 입구에 있는 마케팅 판매 부스
경기 시작 20분전 썰렁한 경기장 경기장 복도에 마련된 선수 실물 크기 모형 좌측도 썰렁하긴 마찬가지 몸풀고 있는 전자랜드 선수들
경기장내 대부분의 화장실 표지판이 실내 체육관임에도 불구하고 상당
이렇게 대충 프린트해서 테잎으로 붙여놓음 수의 의자가 지저분했다. 구단의 관
보기가 상당히 좋지 않았다. 리와 팬들의 시민의식 부족.
경기장내 벽돌 발견. 국내에서는 드 삼성 썬더스의 응원단장.
물지만 팬들의 돌발사항시 위험.
삼성의 치어리더들 삼성의 치어리더들
경기중의 한 장면. 삼성의 응원석. 풍선을 나눠줌으로써
경기가 한창인데도 거의 빈 관중석. 팬들의 응원 유도
  • 가격7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7.02.03
  • 저작시기2006.10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392021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