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마케팅] 여성을 사로잡는 핑크색 마케팅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PPT][마케팅] 여성을 사로잡는 핑크색 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Culture contents and Semiology

2. Case study 1. Film 금발이 너무해 2 (Legally Blonde)
- Macro content, Micro contents
- 영화 속 핑크 기호학적 분석
- Pink branding, Girlish marketing 핑크 브랜딩, 여성타겟 마케팅

3. case study 2. Advertisements
- 광고 속 핑크의 기호학적 의미 분석
- Brand personality of pink
- Pink: Tool of marketing communications

4. Culture business planning (문화 산업 기획)

5. Pink collar, Pink marketing (핑크색, 핑크색 마케팅)

본문내용

Culture contents and Semiology
문화 기호학의 콘텐츠 정의
"문화기호들의 연쇄적 조합이 창출한 결과물로 커뮤니케이션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상업화할 수 있는 재화이다.”(Chandes 2003)
“커뮤니케이션 채널 속에서 상업화되는 재화”
문화콘텐츠의 커뮤니케이션 모델
Case study 1. Film 금발이 너무해 시리즈

금발의 날라리 여대생이 하버드 법대에 진학, '금발은 곧 백치미의 상징'이라는 세상의 편견을 잠재우고 사회적 성공을 일구어내는 이야기의 코믹 청춘 물.

아만다 브라운(Amanda Brown)의 소설을 원작으로, 리즈 위더스푼이 자신의 코믹 연기력을 마음껏 발산.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31페이지
  • 등록일2006.08.14
  • 저작시기2006.7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6110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