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 들어가며
1. what is LOHAS? (정의)
2. Where are you From?
3. How about LOHAS?
1) 시장의 규모 및 현황
2) 로하스족의 소비특징과 라이프 스타일
4. Be the LOHAS! (기업의 로하스적 사고 도입노력)
1) 그린마케팅
2) csr(corperate social responsibility)평가-기업의 사회기여도
3) 환경경영시스템(ems)구축
5.Why LOHAS.
1) 로하스 현상의 의의
2) 로하스(LOHAS)족의 마케팅적 의미
3) 기업의 대응-친환경 마케팅으로 이미지 쇄신
4) 정부의 친환경정책과 로하스-일본의 녹색구매법과 우리의 대응
◇마치며
1. what is LOHAS? (정의)
2. Where are you From?
3. How about LOHAS?
1) 시장의 규모 및 현황
2) 로하스족의 소비특징과 라이프 스타일
4. Be the LOHAS! (기업의 로하스적 사고 도입노력)
1) 그린마케팅
2) csr(corperate social responsibility)평가-기업의 사회기여도
3) 환경경영시스템(ems)구축
5.Why LOHAS.
1) 로하스 현상의 의의
2) 로하스(LOHAS)족의 마케팅적 의미
3) 기업의 대응-친환경 마케팅으로 이미지 쇄신
4) 정부의 친환경정책과 로하스-일본의 녹색구매법과 우리의 대응
◇마치며
본문내용
키워드
추천자료
-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사례를 통해 배우는 기업의 해외진출전략!
- [소비자행동]엘라스틴 샴푸 - 소비자 결정에 따른 마케팅 전략
- [마케팅] 화장품 아모레퍼시픽(태평양) 롤리카 렘피카 - 해외진출성공사례
- [마케팅] GS 분석
- [전자상거래][EC]전자상거래(EC) 특징, 동향과 역기능 및 전자상거래(EC) 성공조건(전자상거...
- 웰빙시대 식품 PB 브랜드 마케팅 전략
- 한국과 칠레의 FTA의 5년간 성과와 거시적 대응전략
- 닛산(Nissan)의 국내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푸조(Peugeot) 기업조사!
- 도시개발 문화와 장소마케팅 전략간의 상관관계
- 마케팅전략(롯데리아사례)
- KT&G의 마케팅 전략 분석
- 대림산업‘e-편한세상’ 기업 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