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The BODYSHOP 마케팅 전략분석
본 자료는 4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해당 자료는 4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4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경영학]The BODYSHOP 마케팅 전략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회사개요

2. 바디샵 History
1) 창업기
2) 성장기
3) 성숙기

3. 마케팅 전략분석
1) COST LEADERSHIP
2) DIFFERENTIATION
3) FOCUS
4) SWOT 분석

4. 바디샵, 현재와 미래

본문내용

1. THE BODY SHOP?
천연 재료를 이용, 순수자연주의
BODY & SKIN CARE 제품 생산,판매
친환경적 가치와 합리적인 가격을 중시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강조하는 윤리적 기업
현재 54개국에 걸쳐 2000여개 매장 운영
Brand Statement
The Body Shop… a leading global branded
retailer of personal care and wellbeing products…
for the whole body… born from natural ingredients…
delivering functional effectiveness and personal
benefit and pleasure… at the masstige level…
marketed creatively… with an element of surprise
and good humour… and always with good service…
by a business with a deep social conscience and
commitment to its values… targeted at women
of all ages… who seek function and indulgence…
who are self assured… who wish to care for
themselves… but aspire to be attractive…
A TRUE DESTINATION BRAND

키워드

  • 가격2,000
  • 페이지수12페이지
  • 등록일2006.06.11
  • 저작시기2006.6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53125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