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와 삼성전자의 스폰서쉽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레포트의 목적

2. 삼성전자에 대해

3. 프리미어 리그에 대해

4. 트렌드 분석

5. 고객분석

6. SWOT 분석

7. 4P분석

8. 마케팅 전략

9. 성공요인

10. 향후일정

본문내용

최근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면서, 작년 5월 삼성전자와 첼시가 공식스폰서 계약을 맺었다.
따라서 유니폼 광고는 물론 경기장 펜스 광고권 등을 확보 했다.
과연 왜 삼성전자가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면서까지 첼시와의 스폰서쉽을 맺으려는 것인가 분석해보겠다.
그리고 또한 문제점이나 향후 트렌드의 변화도 예측해보겠다.
삼성과 첼시 한쪽의 경영전략이 아닌 스폰서쉽에 대한 분석만 하였다.

키워드

추천자료

  • 가격3,000
  • 페이지수22페이지
  • 등록일2006.04.29
  • 저작시기2006.4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4665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