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광고속 섹스어필요소분석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광고학] 광고속 섹스어필요소분석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 서론 - 연구 목적
- 연구 방법 및 대상

• 본론 - 이론적 배경
- 섹스어필 광고 분석
- 설문 내용 및 결과

• 결론

본문내용

‘섹스어필 광고 언어가 갖는
아슬아슬한 중의성과
수용자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것’
1. 이미 학회에‘섹스어필’광고로 분류된 광고를 연구 대상으로 함
2.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로를 균형 있게 채택 함
3. 광고 표현이 현대 사회에서 어떠한 언어적 영향을 담당하는지 살핌
4. 가능한 한 언어 기호인 문안을 중심으로 함
수용자 집단은 본교 재학생 남자 50명, 여자 50명을 대상으로 함

키워드

  • 가격3,000
  • 페이지수49페이지
  • 등록일2005.11.15
  • 저작시기2005.11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320923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