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
46
-
47
-
48
-
49
목차
• 서론 - 연구 목적
- 연구 방법 및 대상
• 본론 - 이론적 배경
- 섹스어필 광고 분석
- 설문 내용 및 결과
• 결론
- 연구 방법 및 대상
• 본론 - 이론적 배경
- 섹스어필 광고 분석
- 설문 내용 및 결과
• 결론
본문내용
‘섹스어필 광고 언어가 갖는
아슬아슬한 중의성과
수용자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것’
1. 이미 학회에‘섹스어필’광고로 분류된 광고를 연구 대상으로 함
2.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로를 균형 있게 채택 함
3. 광고 표현이 현대 사회에서 어떠한 언어적 영향을 담당하는지 살핌
4. 가능한 한 언어 기호인 문안을 중심으로 함
수용자 집단은 본교 재학생 남자 50명, 여자 50명을 대상으로 함
아슬아슬한 중의성과
수용자들의 반응을 알아보는 것’
1. 이미 학회에‘섹스어필’광고로 분류된 광고를 연구 대상으로 함
2. TV 광고, 라디오 광고, 인쇄 광로를 균형 있게 채택 함
3. 광고 표현이 현대 사회에서 어떠한 언어적 영향을 담당하는지 살핌
4. 가능한 한 언어 기호인 문안을 중심으로 함
수용자 집단은 본교 재학생 남자 50명, 여자 50명을 대상으로 함
추천자료
- 대중매체가 한국교회 고등학생의 성의식에 미치는 영향
- 사이버 도박
- 성(性)윤리 -혼전 성 관계와 동성애를 중심으로
- 바비 인형 전시회-더 바비 스토리(The Barbie Story)
- 된장녀 현상에 대한 문제점과 원인분석(A+레포트)
- 에이즈(AIDS)의 심각성, 에이즈(AIDS)의 감염경로, 에이즈(AIDS)의 역사, 에이즈(AIDS)의 통...
- 심리학 7장 과제(사이버심리학, 심리학의 응용)
- 성문화와 성상품화
- 19세 미만 관람불가 [영상물 등급 위원회의 기준][육체적 순결][정신적 순결][미성년자 순결]
- 패션브랜드 빈폴, 패션브랜드 리바이스(Levi's), 패션브랜드 나이키(Nike), 패션브랜드 샤넬(...
- 무의식,서브리미널,PPL,빔버타이징,무의식마케팅
- [관광상품][관광][상품][관광상품 구성요소][관광상품 특수성][관광상품 교역전][관광상품 사...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