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의 그린마케팅
본 자료는 미만의 자료로 미리보기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닫기
  • 1
  • 2
  • 3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태평양의 그린마케팅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ꊱ 그린마케팅의 의의 (태평양)

ꊲ 태평양의 환경방침

ꊳ 환경친화경영체제

ꊴ 환경보전활동

ꊵ 공동의 노력

ꊶ 환경을 위한 태평양의 노력

ꊷ 결론

본문내용

이후 공정 최소화, 포장재 소비량 최소화로 환경 친화적 정신을 실천하고 있다.
한편 태평양의 공장들은 연간 발생하는 폐기물들을 분임조의 손놀림을 거쳐 34%나 재활용되며 용수도 20%나 재활용하고 있다. 태평양은 환경, 에너지 투자비를 지속적으로 늘여서 용기와 폐기물 재활용 비용도 꾸준히 높이는 정책을 피고 있다.
결론
이러한 태평양의 green marketing 노력으로 환경의 중요성에 대해 관심을 갖게 되었고 모든 운영체제에 도입함으로써 환경친화적 기업임을 보여주고 있다.
이는 단기간의 기업 내 어떤 이미지 상승효과나 사회 분위기 상의 따라하기가 아닌 진심으로 환경을 위하고 ,생각하는 "태평양"의 노력을 보여주는 것이며, 타인을 위하고 타인으로부터 시작 되는 마케팅적 사고방식을 나타내고 있다.
  • 가격1,000
  • 페이지수3페이지
  • 등록일2005.05.11
  • 저작시기2005.0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96579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