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지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
본 자료는 9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해당 자료는 9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9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스포티지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Vision

2.TOWS 분석

3.Segment
(1)중국여성현황
(2)지역세분화
(3)인구통계적 세분호

4.Targeting
(1)시장상황
(2)TCP(Target Customer Profile)

5.Positioning
(1)고객 Needs 분석
- 고객상황분석
- 목표시장 소비자 욕구분석
(2)포지셔닝 맵상 Ideal Vector의 파악과 새로운 세그먼트의 창출
(3)새로운 시장 생성에 따른 잠재 경쟁자에 대한 이해
(4)경쟁사 대비 차별화 방안 (경쟁우위 요소)
(5)스포티지의 중국 시장 내 포지션 설정

6.5P

7.Artes의 런칭 전략 실행을 위한 마인드

본문내용

Ⅴ. Positioning

차별화 요인의 조건

① 현재 설정한 차별화 요인이 표적시장의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요인인가?
② 경쟁사들이 쉽게 모방할 수 없는 요인인가?
③ 다른 대안들보다 우수한 방법인가?
④ 차별점이 소비자들에게 명확히 전달될 수 있는가?
⑤ 이 대안의 가격이 고객들에게 너무 비싸지 않은가?
⑥ 경쟁제품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자사만의 독특한 요인인가?
⑦ 이 요인을 이용한 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이익달성이 가능한가?
  • 가격3,000
  • 페이지수28페이지
  • 등록일2004.12.21
  • 저작시기2004.1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79607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