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행동 분석-인구통계적 특성 및 사회계층에 관한 이해, 사례 포함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 45
해당 자료는 10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0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소비자 행동 분석-인구통계적 특성 및 사회계층에 관한 이해, 사례 포함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인구성장

2. 연령군집에 따른 특성

3. 사회 경제적 추세

4. 사회계층

본문내용

신세대의 탈역사적 가벼움과 대비되며 격동기의 사회에서 역사적 진지한 가치관 습득
문화적으로는 다소 낡은 세대이지만 정치적으로는 진보 사회정치에 관심이 많음
현 정치, 경제 사회를 이끌어나가는 주체적 계층
개인주의적 성향이 강하고 남에게 간섭 받기를 싫어한다.
감성적이며 유행이나 패션에 민감한 세대이다
유행과 패션을 리더하며 주도해 나가는 세대
남과는 다른 자신만의 개성 중시
...
가족구성원의 감소
- 1995년 기준 평균 가구원수
3.1명 수준
출산연령 고령화, 출산율 감소
핵가족화 심화
직장여성층이 새로운 시장으로 부각
- 직장여성을 타킷으로한 상품 증가
- 맞벌이 부부 증가
  • 가격3,000
  • 페이지수45페이지
  • 등록일2004.02.16
  • 저작시기2004.02
  • 파일형식파워포인트(ppt)
  • 자료번호#24332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