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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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광고상황분석

2. 광고전략

3.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4. 광고 매체 전략

본문내용

체크하는 방법이다.
시청률은 크게 가구 시청률과 개인 시청률로 나눌수 이다.
*가구 시청률-TV를 가지고 있는 가구중에서 특정한 프로그램을 시청한 가구를 비율로 나타낸 것
*개인 시청률-TV를 소유한 개인 중에서 특정프로그램을 시청한 개인을 비율로 나타낸 것
(3)매체 심층 조사
3 광고매체 전략
(1)매체 타입의 선택
1미디어 믹스-매체선택과 같은 뜻으로 사용되기도 하고 광고 매체를 복합적으로이용하는 형식을 나타내기도 한다.이론적 기준은 목표소비자의 매체 접촉도에 의해 조합된다고 볼 수있다.
2매체 비클, 매체 유니트 확정-매체비클은 구체적인 매체수단으로 예를 들면 조선일보 중앙일보,TV는 MBC,KBS 등이다.매체비클의 선택은 목표소비자와 가격이 주된결정요인
매체유니트는 매체에 방송되거나 게제되는 광고에 대한 목표소비자의 성향과 광고물의 크리에이티브의 형태 등을 감안하여 선택.
(2)매체 스케줄-광고 스케줄링의 유형은 크게 연속형,집중형,파동형으로 나누어진다.연속형은 일정기간 지속적으로 광고를 집행.집중형은광고를 특정기간에 집중.파동형은 연속형과집중형을 결합시킨 것으로 일정기간 광고가 연속적으로 집해되지만 특정기간에 광고량을 보다 많이 집행하는 형태
  • 가격7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02.12.05
  • 저작시기2002.12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2145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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