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하여 “OO가 어딘지 찾아볼까?” 라고 물어보니 바구니를 찾아 놀이감을 정리를 해보았다.
놀이활동
교사의 도움을 받아 만든 케이크를 들고 다닌다. 또래들이 책상에 올려놓고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자 다가와 케이크를 놓고 앉는다. “생일축하합니다”노래를 부르자 따라서 흥얼거리며 손뼉을 친다. 노래가 끝나자 “후후”촛불 부는 흉내를 내고 손뼉을 치며 웃는다.
놀이활동
놀이터 암벽을 오르는 OO를 OO와 OO가 엎으려서 손을 잡아주려고 한다. 오잉! 잉!”하며 OO 손을 잡아준다. OO가 암벽을 기어 오르자 “선생님! 나도! OO!”라고 한다. “OO도 도와주고 있어요? 힘내라! 영차!” 하자 다시 엎드리며 OO를 잡아주려고 한다
일상생활
친구와 놀이 중 다툼이 생겨 교사가 이유를 물어보자 눈물을 흘리며 말을 흐린다. 교사가 “OO야 ~울면 OO 말이 잘 들리지 않으니까 눈물 그치고 이야기 해 볼까?”라고 말하자 눈물을 그치며 “내가 하고 있는데 자꾸 뺏어가요”라며 다툼의 원인을 천천히 이야기 해 준다.
놀이활동
튜브에 엎드려서 수영하는 흉내를 내고 있다. “수영을 하고 있네요. OO 도 수영을 하고 싶데요. 튜브에서 OO 가 수영해도 될까요?”하자 튜브에서 일어난다. OO 가 수영하는 흉내를 내는 모습을 보며 웃는다.
놀이활동
놀이터에 도착했다. 교사가 “우리 약속 듣고 놀자.”라고 말하는 순간 OO 가 “와~”라고 소리치며 그네 있는 곳으로 간다. “OO 야, 우리 약속 듣고 활동하기로 했지요.”라고 말한다. OO 는 그네에 매달려서 흔들다가 교사에게 뛰어 와서 “OO , 약속 들을 거야.”라고 말한다.
놀이활동
교사의 도움을 받아 만든 케이크를 들고 다닌다. 또래들이 책상에 올려놓고 생일축하 노래를 부르자 다가와 케이크를 놓고 앉는다. “생일축하합니다”노래를 부르자 따라서 흥얼거리며 손뼉을 친다. 노래가 끝나자 “후후”촛불 부는 흉내를 내고 손뼉을 치며 웃는다.
놀이활동
놀이터 암벽을 오르는 OO를 OO와 OO가 엎으려서 손을 잡아주려고 한다. 오잉! 잉!”하며 OO 손을 잡아준다. OO가 암벽을 기어 오르자 “선생님! 나도! OO!”라고 한다. “OO도 도와주고 있어요? 힘내라! 영차!” 하자 다시 엎드리며 OO를 잡아주려고 한다
일상생활
친구와 놀이 중 다툼이 생겨 교사가 이유를 물어보자 눈물을 흘리며 말을 흐린다. 교사가 “OO야 ~울면 OO 말이 잘 들리지 않으니까 눈물 그치고 이야기 해 볼까?”라고 말하자 눈물을 그치며 “내가 하고 있는데 자꾸 뺏어가요”라며 다툼의 원인을 천천히 이야기 해 준다.
놀이활동
튜브에 엎드려서 수영하는 흉내를 내고 있다. “수영을 하고 있네요. OO 도 수영을 하고 싶데요. 튜브에서 OO 가 수영해도 될까요?”하자 튜브에서 일어난다. OO 가 수영하는 흉내를 내는 모습을 보며 웃는다.
놀이활동
놀이터에 도착했다. 교사가 “우리 약속 듣고 놀자.”라고 말하는 순간 OO 가 “와~”라고 소리치며 그네 있는 곳으로 간다. “OO 야, 우리 약속 듣고 활동하기로 했지요.”라고 말한다. OO 는 그네에 매달려서 흔들다가 교사에게 뛰어 와서 “OO , 약속 들을 거야.”라고 말한다.
추천자료
- 만2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종합평가 (일상/놀이 영역)
- 1년 (1학기,2학기) 만2세 관찰일지 및 총평 - 놀이활동,일상생활 구분 (5명 10페이지)
- 만2세 1학기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영아한명당 놀이4개,일상2개 5명 10페이지 분량)
- 1학기 (3월~8월) 만2세 관찰기록과 총평 5명 10Page (놀이,일상 관찰일지)
- 만2세 1년 (1학기,2학기) 관찰일지 (평가포함,일상놀이활동 영역)
- 만2세 1학기 관찰기록일지 5명 (평가있음/놀이,일상 관찰일지)
- 만1세 1학기 평가제 놀이일상 관찰일지 5명 (발달평가 첨부)
- 영유아 관찰일지 - 만2세 1학기 놀이일상 관찰일지 및 발달평가
- 영유아 관찰일지 - 만2세 1년 놀이일상 관찰일지 및 1학기,2학기 발달평가
- 만2세 1학기 상반기 놀이활동,일상생활 영역 관찰일지 및 1학기 발달평가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