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여러분의 창업 아이디어를 활용해서 다음 질문에 답하여 제출하세요.오스트왈드의 비즈니스모델 캔버스,가치제안 아이디어
본 자료는 1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해당 자료는 1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1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창업여러분의 창업 아이디어를 활용해서 다음 질문에 답하여 제출하세요.오스트왈드의 비즈니스모델 캔버스,가치제안 아이디어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오스트왈드의 비즈니스모델 캔버스 작성

2.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가치제안(Value Proposition)과 주요 기능
① 새로움
② 성능
③ 커스터마이징
④ 고객지원서비스
⑤ 디자인
⑥ 브랜드 지위
⑦ 가격
⑧ 비용절감
⑨ 리스크 절감
⑩접근성/편리성

3. 비지니스 모델의 근거의 되는 주요 가설

4. 주요 가설의 측정방법

5. 결론

본문내용

사람도 있지만 대부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이 선정되면 그 충성도가 높다는 것이다. 특히 피부케어제품은 그 충성도가 상당히 높다고 볼 수 있다. 이에 같은 제품이라면 그 제품의 차이는 구매선정에 이유가 되지 않고 단순히 가격의 차이만이 구매선정의 이유가 된다는 것이다. 그리하여 오프라인매장이 갖는 유지비를 제외하고 소액의 수수료만 지불하게 되는 온라인마켓이 부각되는 상황이 될 수있다고 보았다. 또 기존의 제품이 갖는 인지도가 있기 때문에 별도의 광고비는 들지 않고 충성도가 높은 제품을 조사하여 그 도매판매처에 대량을 구매하여 구매단가를 낮추는 것이 본 아이템의 성공의 키라 할 수 있겠다. 그 성공의 키에 대한 측정이 단순히 정성적 측량임을 감안할 때 실제 가설을 세우고 그 가설을 측정하는 정량적 측정이 사업의 시작이라 하겠다.
<참고문헌>
·알렉산더 오스터왈더외,유효상 옮김(2021).비즈니스 모델의 탄생.비즈니스북스
·이남훈(2011), 고객이 생각하지 못한 가치를 제안하라,가디언
·오완구(2018),1등 온라인 쇼핑몰의 비밀,라온북
·신다혜(2020)온라인쇼핑몰 서비스특성과 소비자가치가 고객신뢰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논문
  • 가격2,500
  • 페이지수4페이지
  • 등록일2024.05.10
  • 저작시기2024.05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250530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