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목차
1. 1번 문항
2. 2번 문항
3. 3번 문항
4. 4번 문항
5. 출처
1. 1번 문항
2. 2번 문항
3. 3번 문항
4. 4번 문항
5. 출처
본문내용
한국, 인도, 독일 등에 위치한 기숙사에 거주하면서도, 모든 대학 수업을 온라인으로 들으면서 여러 나라의 학생, 교수와 교류한다. 실시간 영상통화를 통해 교수와 학생은 쌍방향 토론을 할 수 있고, 이를 통해 세계 최고 수준의 수업을 어느 곳에서든지 원하기만 하면 수강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다. 또한, 학생들은 세계 각국에 있는 스타트업, 기업들과 여러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창의력을 키우도록 교육받는다. 이러한 교육 방식을 통해 학생들은 세계 여러 도시에 있는 풍부한 자원을 활용하고 능동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며 세계 여러 단체와 협력하며 저명 인물과 교류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 이러한 교육과정을 거침으로써, 학생들은 적극적인 참여자로 발전할 수 있으며 단순히 이론적인 학문만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곧바로 실전에 투입될 수 있을 정도의 역량을 갖추게 된다.
5. 출처
Minerva University homepage. 미네르바 대학 홈페이지 https://www.minerva.edu/
전대경. (2018). 도르트 신경 회고를 통한 기술적 특이점과 인공지능 전망: ‘개혁주의 AI 신경’을 제언하며. 한국개혁신학, 59(0), 85-132.
5. 출처
Minerva University homepage. 미네르바 대학 홈페이지 https://www.minerva.edu/
전대경. (2018). 도르트 신경 회고를 통한 기술적 특이점과 인공지능 전망: ‘개혁주의 AI 신경’을 제언하며. 한국개혁신학, 59(0), 85-132.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