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차
UnPBX 솔루션 표준,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UnPBX 솔루션 소개
1. UnPBX 개요
2. UnPBX 구성
3. UnPBX 특장점
4. UnPBX 주요기능(31가지)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메인화면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긴급 공지 관리
상담원 App(iAgent) – 상담원 설정창
상담원 App(iAgent) – 콜백 기능
상담원 App(iAgent) – 메신져 기능
고객 정보 자동 Popup(예)
고객 정보 자동 Popup(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회선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시나리오 편집기
IVR 통계 – 시간별 (예)
IVR 통계 – 날짜별
IVR 통계 – 시나리오 별
캠페인 생성
Campaign Managaer(계속)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서
통계 –상담원 별 집계
통계 – 그룹(큐) 현황 보고서
통계 – IVR 통계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통계 – OCS 통계
통계 – OCS 통계(콜백 포함)
레코딩 시스템 구성도
레코딩 – 청취/검색 기능
레코딩 – 청취기능
전광판 - 메인화면(옵션기능)
전광판 – 공지사항 입력화면(옵션기능)
UnPBX 솔루션 소개
1. UnPBX 개요
2. UnPBX 구성
3. UnPBX 특장점
4. UnPBX 주요기능(31가지)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메인화면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긴급 공지 관리
상담원 App(iAgent) – 상담원 설정창
상담원 App(iAgent) – 콜백 기능
상담원 App(iAgent) – 메신져 기능
고객 정보 자동 Popup(예)
고객 정보 자동 Popup(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회선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시나리오 편집기
IVR 통계 – 시간별 (예)
IVR 통계 – 날짜별
IVR 통계 – 시나리오 별
캠페인 생성
Campaign Managaer(계속)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서
통계 –상담원 별 집계
통계 – 그룹(큐) 현황 보고서
통계 – IVR 통계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통계 – OCS 통계
통계 – OCS 통계(콜백 포함)
레코딩 시스템 구성도
레코딩 – 청취/검색 기능
레코딩 – 청취기능
전광판 - 메인화면(옵션기능)
전광판 – 공지사항 입력화면(옵션기능)
본문내용
UnPBX 솔루션 표준, CRM, CTI, 콜센터, 고객센터, 구축
UnPBX 솔루션 소개
1. UnPBX 개요
2. UnPBX 구성
3. UnPBX 특장점
4. UnPBX 주요기능(31가지)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메인화면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긴급 공지 관리
상담원 App(iAgent) – 상담원 설정창
상담원 App(iAgent) – 콜백 기능
상담원 App(iAgent) – 메신져 기능
고객 정보 자동 Popup(예)
고객 정보 자동 Popup(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회선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시나리오 편집기
IVR 통계 – 시간별 (예)
IVR 통계 – 날짜별
IVR 통계 – 시나리오 별
캠페인 생성
Campaign Managaer(계속)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서
통계 –상담원 별 집계
통계 – 그룹(큐) 현황 보고서
통계 – IVR 통계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통계 – OCS 통계
통계 – OCS 통계(콜백 포함)
레코딩 시스템 구성도
레코딩 – 청취/검색 기능
레코딩 – 청취기능
전광판 - 메인화면(옵션기능)
전광판 – 공지사항 입력화면(옵션기능)
UnPBX 솔루션 소개
1. UnPBX 개요
2. UnPBX 구성
3. UnPBX 특장점
4. UnPBX 주요기능(31가지)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메인화면
관리자 모니터링(iWatch)- 환경설정/실시간 감청
긴급 공지 관리
상담원 App(iAgent) – 상담원 설정창
상담원 App(iAgent) – 콜백 기능
상담원 App(iAgent) – 메신져 기능
고객 정보 자동 Popup(예)
고객 정보 자동 Popup(고객 정보가 다른 경우)
회선상태 실시간 모니터링
시나리오 편집기
IVR 통계 – 시간별 (예)
IVR 통계 – 날짜별
IVR 통계 – 시나리오 별
캠페인 생성
Campaign Managaer(계속)
통계 – 콜 수 및 통화시간 보고서
통계 –상담원 별 집계
통계 – 그룹(큐) 현황 보고서
통계 – IVR 통계
통계 – IVR 시나리오 통계
통계 – OCS 통계
통계 – OCS 통계(콜백 포함)
레코딩 시스템 구성도
레코딩 – 청취/검색 기능
레코딩 – 청취기능
전광판 - 메인화면(옵션기능)
전광판 – 공지사항 입력화면(옵션기능)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