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 고찰(진로소주를 대상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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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글

성공한 브랜드의 통합마케팅 전략 고찰(진로소주를 대상으로)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1. 들어가는 글

2. 진로소주의 통합마케팅 전략

1) 개요
2) ATL 전략
3) BTL 전략
3. 시사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요인이라고 본다. 기존 매체인 TV를 통해서 두꺼비의 존재를 알렸다면, 두껍상회라는 팝업 스토어를 통해서 두꺼비와 관련된 새로운 경험을 하게 하여 두꺼비와 소비자가 친근감을 형성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는데 한 몫했다는 것이다.
그러므로 진로의 사례에서 보듯이 브랜드 통합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서 일관된 메시지를 제공하는 것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이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리포트를 마무리하고자 한다.
참고문헌
한지연(2007), 기업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이화여자대학교 디자인대학원 2007 국내석사
파이낸셜뉴스(2021.04.21.), 하이트진로 \"진로이즈백 2주년..6억5천만병 팔렸다“
경기일보(2021,05,06), [꿈꾸는 경기교육] 기업들의 ‘MZ세대’ 마음 사로잡기
뉴스웨이(2020,11,03), [하이트진로는 지금①]테라·진로 쌍끌이 흥행···김인규號 10년 만에 왕좌 탈환?
스포츠한국(2021,04,22), 하이트진로 \"출시 3년차 ‘진로’ 대표 브랜드로 성장 목표“
매일일보(2020,08,13), “아쉬워 마세요” 하이트진로,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오픈
이데일리(2019,07,17), [줌인]진로 \'두꺼비\'..\"옛것이 어때서. 내가 좋으면 지갑 열어“
머니S2021.02.10.네이버뉴스
새해에도 열일하는 \'두꺼비\'… 하이트진로, 캐릭터 마케팅 이어간다
이투데이(2021,02,10), 하이트진로 \'두꺼비\' 캐릭터 마케팅, 끝이 없다
농업경제신문(2020.09.16), 하이트진로, 초깔끔한 아는형님 ‘진로x아는형님’ TV광고 온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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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등록일2022.08.08
  • 저작시기2021.3
  • 파일형식한글(hwp)
  • 자료번호#1176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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