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32
-
33
-
34
-
35
-
36
-
37
-
38
-
39
-
40
-
41
-
42
-
43
-
44
목차
1. IKEA 소개
2. 환경분석 - 한국 가구시장 분석
3. 환경분석 – 한국 소비자 특성 분석
4. 사례분석 - 아시아 시장에서의 IKEA
5. 전략분석 – IKEA의 한국시장에 대한 현재의 전략
6. 전략제시 - IKEA가 직면할 문제들과 해결을 위한 전략
2. 환경분석 - 한국 가구시장 분석
3. 환경분석 – 한국 소비자 특성 분석
4. 사례분석 - 아시아 시장에서의 IKEA
5. 전략분석 – IKEA의 한국시장에 대한 현재의 전략
6. 전략제시 - IKEA가 직면할 문제들과 해결을 위한 전략
본문내용
1. IKEA 소개
‘유럽인들의 일상이 되어버린 이케아’
영국에서는 일요일에 교회에 가는 사람보다 이케아에 가는 사람이 2배이상 많다.
유럽인의 10%가 이케아의 침대에서 잉태된다.
매일15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이케아를 찾는다.
성경보다 더 많이 읽히는 이케아 카탈로그는 연간 1억9000만 부 이상 발행된다.
이케아의 3대 특징
- DIY(Do It Yourself!)
-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 저가격 중품질
2. 한국의 가구시장 분석
(1)한국 가구시장 상황
전체적인 가구시장 상황
2009년 100만 가구에 달했던 분양 주택의 수가 2012년 절반으로 줄어드는 등 부동산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어, 한국 가구업계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유럽인들의 일상이 되어버린 이케아’
영국에서는 일요일에 교회에 가는 사람보다 이케아에 가는 사람이 2배이상 많다.
유럽인의 10%가 이케아의 침대에서 잉태된다.
매일15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이케아를 찾는다.
성경보다 더 많이 읽히는 이케아 카탈로그는 연간 1억9000만 부 이상 발행된다.
이케아의 3대 특징
- DIY(Do It Yourself!)
- 심플하고 실용적인 디자인
- 저가격 중품질
2. 한국의 가구시장 분석
(1)한국 가구시장 상황
전체적인 가구시장 상황
2009년 100만 가구에 달했던 분양 주택의 수가 2012년 절반으로 줄어드는 등 부동산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어, 한국 가구업계는 어려움을 겪고 있다
키워드
추천자료
- 진로(참이슬)의 해외시장진출전략
-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일본시장진출전략 연구
- 태평양 아모레퍼시픽의 해외시장진출전략 연구
-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진출전략
- 인도 네시아의 이해와 시장진출전략
- 대한항공사의 해외시장진출전략
- 뉴질랜드((New Zealand)이해 및 시장진출전략
- 까르푸 한국시장진출 실패 사례
- 농심신라면중국시장진출전략
- 기업의 세계화와 해외시장진출전략   
- 국순당막걸리 해외진출전략 및 홍공시장마케팅전략,국순당막걸리홍공시장진출,막걸리홍공시장...
- [현대차 기업분석] 현대자동차 마케팅전략분석-중국시장진출 보고서
- 까르푸(Carrefour) 한국시장진출 실패사례분석 및 까르푸 향후개선방향제안과 나의 의견
- 팅크웨어의 멕시코 시장진출전략
소개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