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의 윤리경영,윤리경영이란 기업활동 기업윤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본 자료는 7페이지 의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여 주세요.
닫기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해당 자료는 7페이지 까지만 미리보기를 제공합니다.
7페이지 이후부터 다운로드 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개글

네슬레의 윤리경영,윤리경영이란 기업활동 기업윤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에 대한 보고서 자료입니다.

목차

윤리경영이란?
Nestle
Nestle 경영 사례
시사하는 바

본문내용

윤리경영이란?

윤리경영이란 기업활동에 있어 '기업윤리'를 최우선 가치
투명하고 공정하며 합리적인 업무 수행을 추구하는 경영정신이다.

국제표준화기구(ISO)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표준안 작업을 승인
윤리경영을
ISO 9000(품질인증)
ISO 14000(환경보호 인증)
범주에 포함시키려 하고 있다.

윤리경영 이슈


Nestle – 윤리 정책


10대 사업 운영 원칙 제정(2010.6)

소비자
영양, 건강, 복지
품질 보증과 제품의 안전성
소비자 광고

인권과 노동 관행
사업 활동에서의 인권



직원
리더십과 개인적 책임
직장에서의 안전과 건강

공급업체와 고객
공급 업체 및 고객 관계
농업과 농촌지역개발

환경
환경의 지속 가능성
  • 가격3,000
  • 페이지수21페이지
  • 등록일2016.09.26
  • 저작시기2016.9
  • 파일형식기타(pptx)
  • 자료번호#1009592
본 자료는 최근 2주간 다운받은 회원이 없습니다.
청소해
다운로드 장바구니